[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 여행 즐길거리


물놀이

보라카이 화이트비치는 수영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해안을 따라 산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곳이다. 좀더 적극적으로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윈드서핑(windsurfing)과 파라세일링(parasailing) 장비도 갖추어져 있다.


술집

디몰근처가 술집이나 음식점이 가장 많습니다. 패스트푸듬 및 태국음식,인도음식,멕시코음식,필리핀음식 등 다양하며,

라이브바도 비치를 따라서 많이있고,"코코망가스"라고 나이트클럽도 있어요.


박쥐 동굴

경험이 많은 가이드와 함께 야팍(Yapak)의 박쥐동굴을 탐험하면서 박쥐의 사진도 찍어보자.


까르띠르 조개박물관

일리그 일리간(Ilig-iligan) 마을에 위치한 까르띠르 조개박물관은 필리핀 전역에서 수집된 조개, 목각물, 도자기, 수공예품 및 전통의상이 흥미롭게 진열되어 있다.


스노클링

스노클링(Snorkeling)을 하며 산호초 숲 사이를 한가롭게 노니는 형형색색의 열대어를 볼 때 ‘이곳이 바로 지상의 낙원이구나’하는 경이로운 감탄사가 절로 납니다.


화이트 비치

석양이 질 무렵, 화이트 비치(White Beach)의 촛불 아래서 즐기는 씨푸드뷔페 가재, 새우요리는 정말 일품입니다.



트라이시클

트라이시클을 타고 해변 일주를 하다 원주민 마을에 들러보십시오. 혹은, 근처의 작은 섬으로 목선 방카(Banca)를 타고 나가 둘만의 호젓한 시간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보라카이 여행은 출국 후 마닐라에서 1박, 보라카이에서 2박, 입국 전 마닐라에서 1박 하는 4박5일 코스가 일반적입니다.


MUST SEE

스노클링하며 바닷속 다양한 물고기와 산호 체험, 예쁜 조개 껍질로 유명한 푸카 해변(Puka Beach), 해변가의 유명한 동굴 (Grotto) 둘러보기, 섬 동쪽에 위치한 박쥐 동굴 탐험


MUST TRY

스쿠버 다이빙, 바나나 보트 타기, 해변가에서 마사지 받기, 산악자전거나 트라이씨클 타고 섬 일주하기, 로컬 마켓에서 목걸이(beads), 장신구(trinkets) 등 토산품 쇼핑하기, 바(Bar) 둘러보며 맘껏 즐기기, 3.5Km에 걸쳐 길게 펼쳐진 화이트 비치 맨발로 걷기, 필리핀전통 목선인 방카타고 인근 섬으로 소풍가기


katanoi-2.jpg